AI가 그린 남녀, 나도 그려 보았다.(feat. 무료 AI 이미지 사이트 소개)

2024. 1. 17. 15:02인공지능,프로그래밍

반응형

얼마전 기사에 AI가 그린 남녀라는 제목으로 한국의 남자와 여자를 극단적으로 표현한 이미지가 소개되었다. 

그리고 그 이미지는 유명해져서 기사에 소개 되기도 했다. 

아래는 그 기사 내용 중 일부이다. 

 

하지만 아마도 일부러 어떤 명령어를 넣지 않는 한 이렇게까지 그리지는 않을거 같아서 나도 같은 그림이 나오는지 인공지능 사이트에서 그려보았다. 

참고로 내가 그림을 그린 사이트는 무료 사이트로 이미지의 퀄리티는 보장할 수 없다. ㅋ

 

 

 

 

 

여러가지 그림체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들이 생성되었는데,

역시나 결론은 어떤 구체적인 명령어가 아니라면 그냥 이런 식으로 나오는게 맞는 것 같다.

하나 아쉬운 것은 얼굴이 일본쪽?에 더 가까운 느낌이 있는 것 같기도 했다. 

참고로 이런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사이트 정보는 아래와 같다. 

정교한 메세지를 입력하면 나름 퀄리티 있는 이미지도 생성할 수 있다. 

 

지금까지 아래 사이트에서 그린 그림들이었다. 

그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니 주의하기 바란다. ㅋ

 

AI Character Generator (free, no sign-up, unlimited)

 

perchance.org

 

반응형